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NB] 전주 풍년제과 풍년베이커리 전주명물 치즈 초코파이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11.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전주 명물!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리뷰해볼게요 ㅎㅎ

 

 

머.. 오늘도

먹다가 생각난 관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손이 문제네요

먼저 먹고 생각하기..

 

이거는 일반 초코파이와 달리

 

PNB 치즈 초코파이입니다

 

728x90

 

요즘 PNB에서 맛을 여러가지로

내더라구요

 

바나나 초코 치즈 등등 맛이

한 8개는 되는 것 같아요!

 

이것도 칼로리가 대단하네요..!!

 45g 223kcal

 

역시나 포화지방과

지방이 꽤나 높아요 ㅎㅎ

 

 

저는 이거 공장에서 만드는 영상을 봤거든요

어떻게 해서 저 삼각형이 나오는지..!!

 

근데 그거 생각하면서 먹었는데도 ㅋㅋ

중간에 노란게 치즈인줄 알고

 맛이 궁금해서 먹었거든요

 

근데 그냥 

다른 초코파이와 다른 점 크게 없이

치즈향 나는 빵이에요

 

 

단면은 이렇게

양쪽 치즈향 나는 빵에

초코 코팅이 되어있고

안에는 그냥 기본 생크림같은

단단한 크림이 들어있어요!

 

막 느끼한 맛은 없었고

은은하게 맛있던 것 같아요 ㅎㅎ

 

언제나 그랬지만

우유랑 먹으면 딱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원래 PNB 기본 초코파이는

중간에 크림에 살짝 딸기잼같은 소스에

견과류가 씹혔는데

이거는 깔끔하게 아무것도 안 들었어요!

 

이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너무 좋았던건ㅋㅋ

먹을 때 손에 안 묻는거..!!

 

초코코팅이 전체로 되어있었으면

손에서 계속 녹았을텐데

이거는 가운데가 그냥 빵이라서

먹기 편했어요 ㅎㅎ

 

다음엔 다른 맛 먹어봐야겠오요

키키

 

그리고!

선물세트도 팔더라구요!

명절까지는 아니더라도

선물하기 좋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적당히 부담스럽지도 않고

티내기 좋은?ㅎㅎ

 

다음엔 또 다른 맛있는 리뷰로 만나요! 

 

본 포스팅은 직접 먹어본 후 적은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