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 설빙 경기광주점 시그니처메뉴 인절미 설빙 자색고구마 한입쏙붕어빵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15.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요전에 산책겸 살 거 있나해서

시내에 다녀왔는데요

 

간 김에 본전은 못찾구

갑자기 설빙을 갔어요 ㅋㅋㅋ

 

계속 빙수가 먹고싶었는데

기회가 안 돼서 못 먹었었거든요

 

그걸 기억한건지 엄마가 가자고 해서!

간만에 설빙을 갔습니당

 

 

위치는 시내 한복판에 있는데

올라가는 구멍이 

뒷쪽에 골목에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내부는 밖에서와 본 그대로

딱 그만큼만 있어요

넓지 않은데 

이날따라 빙수 먹고싶은 사람이 많았는지

시간도 늦은 시간이었고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주방은 모르겠는데

홀 직원은 한명인건지

혼자 굉장히 분주하셨어요

 

저희 갔을 때도 안 나간 

빙수가 좀 많았었거든요..!!

 

 

역시 무인화 시대답게

홀 말고는 거의 키오스크로 하더라구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728x90

 

저희는 인절미빙수랑

자색고구마 한입 쏙 붕어빵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저는 아날로그라 그런가

키오스크로 보기보단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종이 메뉴판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키오스크 메뉴보겠다고 이리저리 하다보면

정신없어지는 1인..

 

 

그리고 여기는 설빙 굿즈나 상품들 판매하는 건데

영포레스트 젤리 크루?에서 설빙이랑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거기 마스코트가 쿼카인지

다 쿼카가 붙어있더라구요

졸귀탱ㅋㅋ

 

 

그리고 나온 인절미 빙수!

 

인절미 빙수는 조금 바쁘셨는지 

여기 지점만 그런건지!

저는 좀 더 채우고 안 흐르게

나왔는데 여기는 바빠서 정신도 없었고

다 흘러나오고 하더라구요!

 

근데 머 갠춘해여 큰 문제는 없어서!

 

그리고 제가 전에 먹을 땐

검정종지? 컵?같이 조그만한 거에

연유가 따로 나왔었는데

리뉴얼이 된건지

여기만 그런건지!

 

 

이렇게 팩으로 나오더라구요

신기신기

 

25g에 67kcal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크흡

 

 

그리고 같이 주문했던

한입 쏙 붕어빵인데

냄새가 갓 구운 거 마냥

빵향이 좋더라구요 ㅎㅎ

 

사실 저는 붕어빵이

퀄리티가 마트에 파는

오리온 참붕어빵

 

 

이런느낌으로

그냥 빵같을 줄 알았거든요

 

어우 근데 전혀 아니에요

 

 

퀄리티가 좋아요

겉바 속촉에 

안에 고구마 무스가 진짜

부드럽고 달달하고 좋더라구요!

 

향이나 맛은 살짝

 고구마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제가 예전에 자주 먹던 건데

 

 

이거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

백제신라 고구마 ㅋㅋㅋ

 

요론 맛이었어요 ㅎㅎ

 

저는 빙수보다

한입 쏙 붕어빵이 더

생각나는 거 같아요 ㅋㅋㅎㅎ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만나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