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 라이브 강남] 던킨 라이브 강남점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17.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명절에 인천 가려고 

동생이랑 강남에 들렀는데요

 

앞에서 버스를 놓쳐버린 거 있죠

ㅋㅋㅋㅋㅋ

사실 올리브영 가서

할아버지 선물만 안 샀어도

탈 수 있었을 건데

 

횡단보도에서 서 있다가

동생이

 

언니

 우리 타는 버스 몇 번이야?

 

-9201번

 

???

-저기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버스 타는 곳만 확인하고

근처에서 커피마시기로 했어요

 

근데 커피전문점이 없어서

던킨에 들렀어요!

 

 

위치는 여긴데 

5번출구에서 올라가면 

그냥 보여요!

 

던킨도너츠가 

던킨이지 뭐~ 하고 들어갔는데

워우..

 

 

입구는 좀 작아보였는데

굉장히 넓고

생각한 것보다 던킨이 크더라구요

 

그리고 던킨 라이브라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728x90

 

안에 주방(?)을

라이브로 보여줘요

다른데처럼 그저 빵만

진열한게 아니라

믿고 먹을 수 있겠죠?

 

 

그리고 중간중간 

라이브박스나

던킨에서 나오는 굿즈 등

이것저것 판매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저런거 관심이 없어서..ㅎㅎ

구경만 하고 지나왔어요

 

 

여기가 본점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엄청나게 종류가 많더라구요

 

 

SMALL

 

원래 집에 빵순이인 사람들이 있어서

강남오면 집 갈 때

노티드 들러서 사가려했는데

던킨도 이렇게 종류가 많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선물하기에도 좋고!

 

 

그리고 이 날 사람이 꽤나 많았었어서..

여기는 직원이 아무리 많아도

다들 정신없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도 크게 메뉴판이

걸려있지만 저같이

눈이 안 좋은 사람들과..

저런것보다 종이가 더 편한

저는..

 

메뉴판이 따로 앞에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아메리카노 두 잔에

먼치킨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여기는 아메리카노 원두 선택할 수 있는데

하나는 진한거

하나는 연한거 해서 두 개했어요 ㅎㅎ

 

 

맛은 사실 연한 거 진한 거 

큰 차이를 모르겠지만

아마 커피를 잘 몰라서 그런 걸 거에요 ㅋㅋㅋ

 

먼치킨은 먹어봤던

딱 그 맛

 

근데 여러분 먼치킨 어떻게 나오는지

혹시 아세요?

 

몰랐는데

동생이 

도넛반죽 찍어내면 

가운데 남는 동그란 부분을 뭉쳐서

만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맨날 도넛만들면

가운데는 어케하나 생각하고

그뒤를 안 이어서

먼치킨이 나올 거란 생각까지

안 갔는데  막상 들으니까

새롭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자기는 짬처리같아서

싫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으니 또 그렇네..

 

그래도 먼치킨 간단하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잘만든듯!

 

여기 화장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분위기도 괜찮고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재방문 해보려구요 ㅎㅎ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에서 만나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