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오올리오] 편의점 즉석식품 부드러운 오일에 마늘 후레이크로 맛을 더한 오일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23.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저희 편의점 단골템

 

알리오올리오를 소개하려해요!

 

원래 저는 알리오올리오보다는

 

크림이나 로제 파스타를

더 선호해요

 

근데 한번 편의점에서

알리오올리오를 사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알리오올리오

1인분에 192.5g

410kcal에요!

 

728x90

 

보통 소숫점까지

그람수 하는 건 

못 본 거 같은데 

지금보니 쩜오를 붙였더라구요

ㅋㅋㅋ

 

 

내용물은 

 

면, 알리오소스, 별첨스프 

이렇게 세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면은 일반 라면같은 면이 아닌

숙면(살균제품)이고 

알리오의 오일은 옥수수오일이라고하더라구요

 

 

 

조리법은 간단하게

별첨스프를 제외하고

면, 알리오소스 넣고 

원래 있던 종이커버를 다시 끼워서

전자렌지(1000W기준)에 

1분 40초 돌려주면 돼요!

 

 

다 돌려주고 한번 섞어주면

진짜 가게에서 먹는 파스타처럼 나와요!

 

SMALL

 

오일에도 그냥 옥수수 오일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페페론치노도 들어있어서

그럴싸해보이죠?!

 

 

다 섞어주고 

그 위에 별첨스프 남겨둔 거

뿌려서 먹으면 돼요!

 

 

 

별첨스프에는 마늘후레이크랑

페페론치노 갈아낸 거 등등이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잘 섞어서 먹으면 꿀맛!

 

알리오올리오에서 

오일이 자칫 느끼하거나

밋밋할 수 있는 걸

마늘후레이크랑 페페론치노가

살렸다고 해야하나

 

중간중간 먹으면 살짝씩 매콤한

맛이 나는데 

만약 별첨 스프 없이

알리오올리오 기본만 먹었다면

저는 잘 안 먹었을 것 같아요 ㅎㅎ

 

 파스타 먹고싶을 때,

파스타 가볍게 먹고싶을 때 (?) 등등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알리오올리오 추천드려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