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진짜 강추합니다!!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2. 24. 15: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풀무원에서 전부터 라면을 잘 뽑아내는 건 알고 있었지만

괜히.. 풀무원 = 건강한 느낌

건강은 챙기되, 맛은 그냥저냥일 것 같은 느낌이

뭔가저만 드나요..? 

 

SMALL

그래서 매번 먹을 때 딱히 막 기대가 되지는 않는데

항상 먹고나면 만족스러운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진 않았지만 엄마랑 점심 때

입맛도 없고 그냥 맛도 궁금해서 라면들 중!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으로 선택했습니다!

 

 

먼저,

총 내용량은 105.9g으로 375 kcal입니다!

 

728x90

 

나트륨은 1인분당 1,640mg으로 표시가 

나트륨은 좀 높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참고해두면 좋겠죠?!

 

 

내용 구성은 다른 라면들과 다를 것 없이!

육수와 고명 스프들과 라면이 들어있어요!

 

라면 형태는 진짜 라멘처럼 일자 면은 아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라면이에요!

대신 자연건면으로 되어있어서 더 건강한 맛이 나겠죠?!

 

그런데 여기서 잠깐..

이상한 점 못 느끼셨나요?!

 

스프가 둘 다 후첨이에요!

 

라면 끓이려고 물 올리고 스프 잡으니까

후첨, 잘못 잡았다 싶어서 또 잡으니까

또 후첨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보니까 거의 국수마냥

면만 삶아서 넣는 거더라구요 ㅎㅎ

 

장점 - 편하다

단점 - 물 양을 눈대중으로 대충 맞춰야한다

 

그래서 도전..!!

 

 

대충 2개분량으로 넣었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긴가민가하면서 그냥 끓였어요 

 

 

일단 첫번째 갈색 소스는!

돼지 육수처럼 구수한 맛이 나는데

돈코츠라멘의 베이스가 되는 거 같아요!!

 

형태는 스프가 아닌 액체형이었어요

 

넣고 바로~!

후첨 고명 넣었는데 딱히 큰 다른 점 없이

파 건조된 거랑 소량의 깨 들어있는데

차이점이라면 깨 들어간 점 하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봉지 뒤에 다진마늘이나 차슈, 간장숙성계란 등

넣으면 좋다고 했는데

 

마침!

다진마늘이랑 반숙 계란이 있었어요

 

솔직히 라멘에 대한 기대감이 없어서 

그냥 챙겨두고 먹어보려했는데 ..

세상에.. 맛이 라멘집에서 먹는 거 마냥 진짜

구수하고 맛 좋더라구요..?

그래서 뒤도 안돌아보고 다진마늘에 계란 넣어먹었는데

세상 존맛이었어요

차슈 없어도 차슈맛 나는 느낌 ㅜ

 

진짜 그거 먹고나서 나중에 또 먹으려고

탐내는 중이랍니다 °˖✧◝(⁰▿⁰)◜✧˖°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 들고 올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