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 경기광주 베스킨라빈스 탄벌점 맛추천 우리집 꿀조합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3. 1. 10:2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 위치한
베스킨 라빈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사실 베스킨라빈스.. 다들 너무 익히 잘 알고있고
리뷰도 많이 올라와서 올릴게 없겠다 싶겠지만!

요즘 베스킨라빈스들이 언제부턴가
깔끔~해졌다 싶었는데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죠!

제가 회사 집 회사 집이라 그런가
코 앞에 있었는데도 이렇게 바뀐지도 몰랐네요ㅎㅎ

디자인의 의도를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카운터 아랫부분은 뭔가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캬라멜 시럽같은 느낌을 살린 것 같고!
전체적 분위기라던지, 벽면 브라운에 도트져 있는게
콘 아이스크림의 과자부분를 표현한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저는 ㅎㅎ

이런 부분들을 총합해서 봤을 때
이번 이 전체적 디자인이
베스킨라빈스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괜찮죠 !


그리고 요 부분은~
굿즈 코너인 것 같더라구요!
파티용품이라던지, 텀블러 등등 판매하고 있어요


이러한 것들은 무인으로 아이스크림이나 케이크 계산하면서 같이 결제해주면 되더라구요!

엇! 지금봤는데 아래에 NFC가 있네요!
나중에 애플페이 풀리면 저기로 결제하면 될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 세상 언제쯤…)

옴마나 세상에..!! 너무 좋네요 ㅎㅎ



무튼!
그래서 저는 저희 집에서 먹는 꿀조합을 담아갔어요 ㅎㅎ

크기는 두번째 크기로, 4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는 쿼터에요!

원래는 해피포인트 사용처 잘 다니기도 했고,
적립도 차곡차곡했었는데

사실 베스킨라빈스가 가격이 조금 나가니까
평소에 잘 안찾게 되기도 하고
작년에 보도된 SPC 사건 등등 때문에 관련 업종은 발길이 잘 안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안가다가
날짜가 3월2일까지 사용해야하는 [우주패스] 7000원 쿠폰이 생겨서 가게됐어요 ㅎㅎ

간단하게(?) 파인트로 먹을까싶다가
기왕이면 맛있게 잘 먹자! 싶어서
쿼터로 담았어요

2월 이달의 맛

기라델리 초콜릿

이달의 맛이 궁금해서 넣을까 하다가
저만큼 초코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ㅎㅎ

우리집만의
베스킨라빈스 꿀조합

우리집 으른들이 좋아하는 체리쥬빌레
막내가 좋아하는 아몬드봉봉
내가 좋아하는 초코나무숲
화룡점정으로 우리집 모두가 좋아하는 레인보우샤베트를 담았어요 ㅎㅎ

체리쥬빌레는 너무 달지만 과육이 들어있고
그걸 또 덮어주는 식감의 아몬드봉봉,
어떤것으로도 단 맛 충족이 되지 않지만
초코의 단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녹차가 든
초코나무숲
다 너무 달지만 상큼하게 끝을 마무리 할 수 있는 레인보우샤베트까지..!!
완벽해요-✨

초코나무숲은 전에 단종이라 들은 거 같은데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설레는 맘으로 담아주는 거 기다리면서
주변을 구경했어요!


사실 구경 해봐야 냉장고 구경이겠지만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물론 디저트들도 너무 다양하게 간단하게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애가 된 기분으로..
신나서 보다가..


널.. 내꺼로 정했다..!
아직도 버리지 못한 포켓몬 트레이너의..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런건 괜히 볼때마다 설레네여 ㅎㅎ



그리고 카운터 앞에!
이 지점에서만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앞에 적어둔 아이스크림 케이크들 중에

하나 구매시 케이크는 6000원 할인,
스누피 움직이는 인형은 무료로 증정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실 움직이는 인형 궁금하긴했는데
케이크 살 일이 아직은 없어가지구 ㅎㅎ 포기했어요 그리구.. 뭔가 판매, 서비스 이런 느낌이라기보단 스누피가 크리스마스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아..

짬처리하는 느낌
썩.. 내키진 않더라구요 이제 3월이고
봄인데 ㅎㅎ
봄맞이 캐릭터가 있었으면 혹했을 듯 싶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포장돼서 바로 집으로 슝!


이거바여!
먹으려고 꺼냈는데 칸 나뉘어있는 거 ㅎㅎ

예전엔 아이스크림 그냥 무게만 맞추고 대충 넣어줬는데
언제부턴가 칸 나눠서 준다는 거 보고.. 엥..
일하시는 분들 너무 힘들기도 하고
몇몇 가게에서만 그런 거겠지 했는데 세상에..
칸 넘나 잘 나눠주시더라구요

덕분에 깔꼼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다음에 또 맛있고 좋은 리뷰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