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저트39] 디저트39 광교법조타운점 메뉴 복숭아 아이스티 코코넛젤리 리유저블텀블러 재활용 굿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4. 25. 10: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요즘 많이 뜸했죠..

 

정신없는 삶을 살다보니..!! 이제서야 또 끄적끄적 적네요 ㅎㅎ

 

요즘 돈 쓸 일이 많아 애껴보려고

회사 와서 커피 내려먹으려고 했는데

 

아니이게 무슨..!!

 

광교법조타운에 디저트39가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디저트39 학교 다닐 때 앞에 있어서 한번 가보고

반해서 ㅎㅎ 최근에 또 먹었는데 좋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이가 좋게..!!

방문해봤습니당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어딜가나 있는..!!

키오스크가 있고 ㅎㅎ

 

 

SMALL

 

원래 디저트 39 특성인지 모르겠지만

있는듯 없는 듯 한 안쪽에 조그만한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어디 지점으로 갔든 자리가 큰 건 못 본 거 같아요 

 

 

사실 너무 갑작스레 방문한 케이스라

뭘 먹을지 정하지 않으면

한참을 서 있으면서 고민을 하는데

 

아침이고 비가 쥬륵쥬륵 해서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치즈프로마쥬? 먹을까

다른 거 먹을까 어쩌지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복숭아 아이스티 코코넛젤리에 샷추가 했습니다

 

일명 아샷추!

 

나오는 동안 주변을 좀 둘러봤는데요!

사실 할 일 없으면

웬만하면.. 살 일도 없는 굿즈를 구경하져 ㅎㅎ

 

 

한쪽 벽면에 이렇게!

전시회나 팝업 스토어를 온 듯하게 분위기를 만들어

전시해놨더라구요!

 

 

728x90

 

솔직히 보고있으면 갖고싶을까 싶기도 하구

딱히 크게 관심이 없어서 ㅋㅋㅋ

스윽- 보고 기다렸더니!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들고 나오면서

정문에 있는 곰도리와 한 컷-!

 

솔직하게 맛 평가

 

솔직하게 말하면!

메뉴 자체가 어려운 거 아니고 항상 맛보던 아샷추잖아요

 

그래서 기대도 생각도 안 하고 먹었는데...

싱거웠어요..

 

사실 망하기 어려운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며칠전에 먹었던 걸 생각해보니까 커피 자체도 2샷은 싱거웠던 거 같아요

물 조절이 안되는 건지 아니면 맛이 원래 이러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볼 걸 싶네욤~

 

다음에 프로마쥬 이런 거 먹었는데 별로면..

도쿄롤만 먹는 거로...!!!

 

아, 대신 좋은점은!

컵 자체가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리유저블 텀블러로 제작됐더라구요! 다회용 사용 굿이에요~!

이렇게라도 환경을 아껴보자구요!!~!!

 

 

 

오랜만에 돌아와서 이렇게 재미없게 돌아가네요 흑

다음에는 맛있는 메뉴 리뷰하러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