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건면 고추기름 vs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비교 리뷰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3. 3. 12:1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여러분 혹시 지난번에 올렸던

이 라멘 기억하시나요? 

 

2023.02.24 - [리뷰] -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진짜 강추합니다!!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진짜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풀무원에서 전부터 라면을 잘 뽑아내는 건 알고 있었지만 괜히.. 풀무원 = 건강한 느낌 건강은 챙기되,

acorn-life.tistory.com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 라멘인데요!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돈코츠 라멘에 대한 기대감이

1도 없는 상태로 먹어서 그런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고 했었잖아요!

 

SMALL

 

그래서 이번엔

풀무원 로스팅 고추기름 짜장면으로 들고왔습니다!

 

 

어떤가요?! 포장지만 봐도 매콤해보이지 않나유 ?ㅎㅎ

 

영양성분

 

 

일단 !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은

돈코츠라멘 때와 같이 뒷면에 나트륨 함량이 있는데

 

좌 돈코츠라멘 / 우 고추기름 짜장면

 

돈코츠라멘보다 훨씬 낮은 단계인 것,

보이시나요?

 

물론 국물형과 비 국물형의 차이도 크겠지만

나트륨 함량이 600mg 차이가 나더라구요

워후..

 

 

대망의 짜장면 칼로리 및 영양정보입니다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도 많고,

제일 궁금하쟈나요?ㅎㅎ

 

728x90

 

일단 칼로리는 440kcal

높은 편이고, 국물이 있던 돈코츠라멘보다

더.. 칼로리가 나가네요?

기름 때문일까요?

아니면 짜장의 기본, 춘장의 칼로리일까요?!

 

그리고 탄수화물은 총량의 27% / 단백질 15%인데

단백질도 꽤나 되네요 !!

 

어디서 라면은 나쁜 음식이 아니고

영양이 풍부한 의외의 음식이라고 봤었는데

그 말이 맞는 거 같아요 ㅎㅎ

저거 말고도!

다른 영양성분 보면 골고루 건강하 넣는 거 같더라구요

 

구성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의 구성은

세가지!

 

고추풍미유 / 로스팅 스프 / 건면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ㅎㅎ

 

조리법

 

 

조리법은 돈코츠라멘과는 다르게!

기존 짜장라면 조리법과 같이!

 

하던대로 편하게 끓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는 간단하게 끓이고 물 버리고 다시 불 올려서

볶고 이게 싫어서! 물 적정량 보다 조금 적게 올려서

끓이다가 스프넣고 졸여요!

 

그래야 좀 뻑뻑한 느낌이 없어서 ..ㅎㅎ

예전엔 뻑뻑하게 먹는게 너무 맛있었거든요 짭짤하고?

근데 이제 뻑뻑보다느느 저렇게 촉촉하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맛리뷰

 

총평 ★★☆☆☆

 

돈코츠라멘에서 너무 맛있었어서 그런 건지

기대했던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라면은 그저 그랬어요

건강한 맛을 보여주려 그런 건지 싱거운 느낌도 있었고

짜장의 맛이 세지 않았달까요!

사실 그저 그런 맛!

 

그리고 저렇게 조리하면 끝까지 촉촉하게 먹는데 금방 말라버린다고 해야하나..

결국 시작은 촉촉했는데 뻑뻑하게 마무리했어요 

그런 점들이 저한텐 컸어서 그런지

총평은 그저 그런 느낌!

다음에  또 사게 된다면 돈코츠라멘은 구매하겠지만

짜장라면은 글쎄..입니다 

 

아, 그리고

매운 거 잘 먹는데 고추기름 때문에 생각한 것보다 매웠어요!

고추기름 강조한게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만약에 매운 거 못 먹거나, 아이가 같이 먹게된다면..

고추기름을 빼거나 다른 짜장라면을 드시는 거 추천입니다~

 

 

풀무원 로스팅 고추기름 짜장면
시리즈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이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로스팅짜장면 "파기름"이 있더라구요?!

 

제가 요즘 마트를 안 가서 그런 건지는 몰랐는데

새로운 라면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혹시 다른 맛도..?!

 

파기름 맛도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러면 다음리뷰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