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비빅] with 바밤바 리미티드 에디션 Limited edition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5. 8. 12:5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요즘 더워진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려 편의점을 갔는데

비비빅이라 적혀있는 요상한 아이를 (?) 봤어요

 

 

728x90

 

사실 먹으려던 것은 .. 초코바 겁나 달달한 걸 먹고싶었는데

요상한 아이를 고냥 지나칠 수 없지요?!

그래서 데려왔습니다

 

 

 

사실 그냥 먹으려고 아무생각없이 깠는데

리미티드 에디션인 걸 보고 ㅋㅋㅋㅋ

 

이건 리뷰각!이다!

해서 급하게 찍었습니다 ㅎㅎ

 

 

바밤바가 요즘 열일 하나봐요!

 

무슨 배뱀배~

벼볌벼~ 해가지고

놀리듯이 나오더니,,!!

 

이번엔 비비빅이랑 콜라보라니요 ㅋㅋ

 

사실 이거 좀 아쉬운 부분이

비비빅에서 조금 그래 했을지는 모르겠지만

 

 

SMALL

 

배뱀배~ 벼볌벼~ 했으면

이번엔 비비빅 + 바밤바 

바바박같이 작명 센스를 좀 넣었으면

더 재밌었거나 눈에 띄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뮤튼!

 

원재료

 

 

조금 찢겨 정신없는 포장지를 보면!

 

제가 바밤바를 따로 사먹진 않아서

비교 샷이 불가하지만!

 

다른 사이트에서 올라온 것과 비교해보면

비비빅 with바밤바 요게

더 퀄리티가 좋은 느낌이에요!

 

느낌에 일반 바밤바에는

잘 알지도 못하는 첨가물이 많은 느낌이라면

 

비비빅 with바밤바에는

알기쉽게 정리도 되어있을 뿐더러

일반 벌꿀이 아닌 사양벌꿀/데어린스프레드/꿀밤시럽 등등

정말 원(재)료를 잘 활용한 느낌이랄까요?

 

무튼 큰 차이는 없지만

느낌상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칼로리 및 영양성분

그리고! 칼로리 또한

 

일반 바밤바는 95 Kcal (63ml)로 비교적 적은 편이지만

 

비비빅 with바밤바는 120Kcal (70ml)에요!

 

7ml차이가 나는데 

칼로리는 진짜 많이 차이나요 ㅎㅎ

 

그리고 기분탓인가!

 

사실 비비빅 with바밤바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생긴 거는 비비빅 with바밤바답게 비비빅 형태였고!

 

사실 알고 샀지만 아무생각없이 까놓으니까 바나나 아이스크림인 줄 알고

착각할 것처럼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착각쓰 ㅎㅎ)

 

 

살짝 잘라봤는데 단면에는 크게 뭐가 없어보이지만

일반 바밤바는 안에 스프레드처럼 한 겹이 더 있잖아요!

이거는 그냥 통으로 얼린 것마냥 한 겹이 더 있진 않고

정말 비비빅 마냥,, 정말 딱딱해요,,

살짝 녹여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먹다보면 중간중간 밤 다이스가 나오는데

그냥 먹으면 모르는데 보면

좀 옥수수 아이스크림 안에 있는 옥수수 먹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정신없는 평가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땐 바밤바 그 자체긴 해요

 

나쁘지 않더라구요!

 

여러분도 재미삼아 속는셈치고

리미티드 에디션 들어가기 전에 한번 먹어보세유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