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법조프라자] 다이너113 일본라멘 광교법조프라자 돈코츠라멘 차슈라멘 매운돈코츠라멘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7. 11. 14:3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일본 갔을 때 라멘이 자꾸 생각나서

 바로 회사 앞에 있는 

다이너113에 갔습니다!

 

 

사실 전에 먹으러 가봤었는데 

기억도 안 나고!

 

최근에 라멘이 급격히 땡겨서

바로 갔습니다ㅎㅎ

 

 

주문은 문 앞에 키오스크에서 고르면 되는데!

 

저는 인터넷에서 메뉴 고르고 갔어요 ㅎㅎ

 

못 골라서 앞에서 하염없이 서 있는 건

저도, 뒷사람들도 싫어할테니까유ㅎ

 

 

728x90

 

제가 고른 메뉴는!

돈코츠도 먹고싶기도 했는데 느끼하거나

이때껏 먹었던 것 중 맛있던 적이 없어서

겸사 매콤한 라멘으로 가자! 싶어서 탄탄멘으로 하려했는데

 

이게 웬걸

매운 돈코츠라멘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매운 돈코츠라멘 8.9

가라아게 4.0추가했어요 ㅎㅎ

 

 

구석 자리에 앉으니까 보였는데

라멘 공기밥이 무료라하는데..

 

메뉴 주문할 때 공기밥 1.0이 따로 있었거든요

음.. 공짜인지 1천원이라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튼 밥이랑 국물이랑 먹으면 잘 어울린다네요 ㅎㅎ

 

 

기본 셋팅은 물이랑 컵이 있는데

물은 투명한 기본 물이 아닌

보리차(?)였어요!

 

SMALL

저는 이런 거 좋아하는 편이라 ㅎ

물은 합격-!!

 

 

가라아게랑 라멘은 머지 않아서 금방 나왔어요

 

라멘 색은 매운 돈코츠라멘이라기엔

색상이 그냥 일반 돈코츠라멘과 별 차이 없어보여서

읭?

 주문 잘못했나? 했었어요

 

근데 자세히보니까 히끄무리하게 고추기름이 있더라구요

 

ㅎㅎ

 

반찬은 다진마늘, 김치, 락교 등 이렇게 나오구요!

 

 

라멘은 면이 얇은 면으로 선택했는데

일반적으로 아는 라멘 두께였어요!

 

그리고 고기는 족발처럼 생긴 고기가 올라가 있는데

3덩이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계란은 간장에 절여졌는지 색상이 연한 갈색이었고

안 잘라져서 하나로 통으로 나와요

 

그래서 반을 갈라봤는데

계란은 반숙도 완숙도 아닌

그 사이였습니다

 

그리고 계란은.. 차가운 상태였어요 

차가워서 그런가 짠 맛이 더 훅 올라왔는데

움.. 어우러지는 맛은 크게 없었어요

그냥 계란이 있다 이정도..?

 

 

그리고 다진마늘은 다 쓸어보니 이정도였는데

향이 그닥 세지도 않아서 넣었을 때 큰 차이가 없어요 ㅋㅋㅋ

고냥 마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 넣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라멘 맛은 그냥 그런 맛..

깊은 맛도 없고 세지도 않고 간도 안 맞는 맛

음.. 전에 올때는 그냥저냥한 맛이었는데

저는 별로... 썩.. 그런 느낌이었어요

 

호호.. 

 

 

다음!

가라아게는 양파 위에 올라오는데

기름 흡수용이었나봐요

 

 

가라아게가 느끼해서 맛보려고 먹었다가

기름 너무 가득히 흡수돼서 괜히 먹었다 싶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 잡내 안 나고

맛도 바삭하고 괜찮았어요

 

음..

전체적으로는..

다시 재방문은 그닥하고싶진 않고

가라아게 먹으러 가면 가진 않을까싶은데

 

가라아게도 하나에 천원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ㅠ

그냥 맥주랑은 딱 맞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가라아게랑 맥주 세트도 있더라구요

 

호호..

 

다음에 더 맛있는 리뷰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