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크라운 토익초콜릿 OMR 타우린4.2% 1,008mg함유 영단어초콜릿 YBM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7. 13.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편의점 리뷰를 해볼까 해요 ㅎㅎ

 

요즘 너무 피곤한 하루 하루를 보내다보니

일주일이 훅 가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아무생각없이 출근하는 와중에

갑자기 떠오른 쿠키!!

 

쿠키 구매하려고 고민하다가 CU편의점에 들렀는데

이게 웬걸 ㅠ 편의점에 안 팔더라구요..

그렇다고 촉촉한초코칩 과자를 살 수도 없고 ㅜㅜ

 

그래서 고민끝에 당분이 필요했던 걸로 생각이 들어

초콜릿을 샀어요!

 

 

이름은 토익 초콜릿,, 이라고 하는데

타우린 함유된 초콜릿이 신기하기도 하고!

 

728x90

 

안에 내용물을 보니까 영어가 적혀있어서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타우린이 들어있다는 건 

피로회복과 당분 충족에 딱 좋다는 거겠죠?!

 

 

영양정보

총 내용량 24g

137 kcal

 

나트륨 35 mg 

탄수화물 12 g

당류 11 g

콜레스테롤 5 mg 미만

지방 9 g

트랜스지방 0 g

포화지방 6 g

단백질 2 g

 

 

SMALL

 

내용물은 

비닐 포장 안에 4개로 나뉘어져있었고!

 

당연한거지만? 

비닐 째로 있었을 땐 초코 향이 나지 않았는데

비닐을 뜯는 순간부터 초코 향이 진짜 진하게 나더라구요

 

다른 미니쉘같은 거는

그렇게 안 났던 것 같은데..!

 

 

비닐을 뜯고 보니까

종이 포장지에 각각

영어 문장이 적혀있었어요

 

음.. 이거가지고

혼자 외운다고 먹는다거나 그러기엔

입에서 녹을 때까지 못 외울 것 같고

친구나 선생님들이 퀴즈나 이런 

간단한 게임을 하면서 먹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4가지 중 designed specifically for

집었어요 ㅋㅋㅋ

 

아래에는 

특히~를 위해 만들어진

이라는 뜻을 갖고 있네요

 

당시에는 무슨 뜻인지,

영어가 어떤지도 모르고 먹었지만

나중에 저는 기억해보도록..!

노력해볼게요 (?)

ㅋㅋㅋㅋㅋㅋ

 

 

먼저 초콜릿을 까봤는데

중심에 M이 그려져 있어서

이 영어를 넣은 회사가

YBM이니까!

 

YBM 중 M이지 않을까?해서

다른 종이도 까보니까 다 M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 입 먹어봤는데!

혹시 초콜릿의 단면이 다른 것도 들어있거나

다른 맛일까 싶어서 봤더니

고냥 초콜릿이더라구요!

 

맛은 고냥 쏘쏘한

다크초콜릿?이라기엔 달고

밀크초콜릿이라기엔 묵직-한 느낌이에요 ㅎㅎ

 

근데 당 충전하기에는 딱이었어요! 

 

나중에 지나가다 심심할 때?!

한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근데 과연 같은 초콜릿을 또 사먹게된다면

포장지에 있던 영어 단어가 바뀔까

궁금해서 한번 더 먹어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지나가다 먹고

다른 토익 문장 ,단어가 나온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용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