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일본 esim 유심 이심 로밍 도시락eSIM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5. 11. 15: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 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할 때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로밍/유심/이심이 있죠!

저도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이번에 알게되었는데 여러분들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들고왔습니다 😆

해외여행을 가는 건 해외봉사 이후로 처음이고
그 때는 다 해주셨었어서 몰랐는데 저도 이번에 따로 보니까 많더라구요 ㅎㅎ
다 비교해보고 유튜브까지 돌려봤는데
대체적으로 로밍>유심>이심 식으로
가격면으로 추천하기도 하고!
저렴한데 다른 것들과 큰 차이 없게 사용 할 수 있어서
eSIM을  추천하시더라구요 ㅎㅎ

eSIM 받을 수 있는 곳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제가 사용한 곳은!

와이파이로 유명한
도시락 eSIM이에요


먼저 어플이든, PC든 도시락 eSIM에 들어가줍니다


첫 로딩 화면이 벌써 날고 있는데
저도 벌써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



도시락에는 베트남/일본/대만/미국,캐나다/유럽41개국/괌,사이판 이런식으로 분류되어있더라구요

나라별 종류도 많고!
이용 날짜, 사용 데이터량 등등
잘 세분화되어서 분류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일본에 갈 거기 때문에!

한국에서 무제한이지만
하루 2GB정도는 사용하는 것 같고,
또 어떤 분은 1GB이면 낫다하시는데
혹시몰라… 적은 것보단 나을 것 같아서..!.!
넉넉하게 데이터를 설정했습니다😂

2GB/4일


여기서 중요



유의 사항을 꼭 읽어보셔야해요!

저도 처음이라 그냥 유튜브 보고 슥슥-
등록만 해두려했는데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 모델이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고,
구매하면 QR코드가 발급 되는데 요금제를 삭제하거나
등록중에 이탈하거나 등등 하게되면 큰일나요…!!!
삭제하면 재복구 및 스캔이 안 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사용 가능 단말기



사용가능한 기종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키패드에 *#06#
을 검색하세요!

기기정보에 EID가 있으면
eSIM이 사용 가능합니다~!


ESIM 구매 시
카카오톡/메일로 QR코드 보내주는데
한 5-10분 정도 걸린다고 여유롭게 생각하시고
받아서 등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 전에 휴대폰에 미리 등록할 수 있지만
자세히 유의사항을 보면 잘못 조작시
여행 첫날부터가 아닌, 오늘 당장부터 eSIM이 사용 될 수 있으니 주의하고 등록하셔야해요!

그래서 쫄보인 저는 일본 가는 날 , 출국 전에 해보려구요☺️



여행 가기 전에 가게 된 썰이나..
준비과정을 좀 올려보려했는데
90일 남았던게 어느덧 5일뿐 안 남았지 뭐에요?!
옷도 이제서야 고르고 ㅋㅋㅋ
정신없네요 ㅎㅎ

다음에 조금 정신 차린 상태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