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UNIA 또띠아랩] 주니아 수원광교점 스파이시치킨 또띠아랩 후기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25.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미용실같은 가게

 

2022.09.14 - [맛집] - [JUNIA] 주니아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 또띠아랩 수원광교점 용호당 쿠키

 

[JUNIA] 주니아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 또띠아랩 수원광교점 용호당 쿠키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요즘 계속해서 먹기만하고 헬스도 끝나서 운동도 안하고 지내는데 그래도 나름 유지는 되고있더라구요 그래도 양심상 너무 먹었기 때문에 회사에 아무도 없겠다!

acorn-life.tistory.com

 

주니아 JUNIA 

기억 나시나요?

 

전에 샐러드 후기 올리면서

마지막으로 다음엔 또띠아랩 

먹어본다고 했었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또띠아랩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ㅎㅎ

 

또띠아랩은

당근라페 6.3

허브치킨 7.3

스파이시치킨 7.3

에그베이컨 7.8

소불고기 8.3

아보카도 8.3

훈제연어 8.8

 

이렇게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이 메뉴들 중

고민하다가

스파이시치킨 7.3 으로

선택했어요!

 

 

스파이시치킨은

속이 꽉차서 단단하게 말려 나왔어요

 

 

728x90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던게

보통은 이미지와 다르게 부실하게 나오잖아요

 

 

보면 이미지랑 똑같죠!

근데..

지금보니까 이미지에는

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네요?

 

똑같은 거 취소

 

 

그래도!

소스와 양상추, 양파 ,스파이시 치킨이

든든하게 들어있어 맘에 들어요 ㅎㅎ

 

크기도 보시면

오바 좀 더 보태서

제 손으로 들기 좀 버거운 느낌?

 

 

한 입을 먹어봤는데

커도 너무커서..

야채랑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가 없네요..ㅜ

너무 큰 것도 단점인 것 같아요 

 

 

SMALL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와구와구

야채먹고 고기쪽 먹고 ㅋㅋㅋ

 

 

그리고 장점이라해야하나

밑이 평평하고 묵직해서

세워둘 수 있어요 ㅋㅋㅋ

먹다가 힘들어서 세워두기..

 

 

근데 먹으면서

아래쪽으로 다가갈 수록 

흐트러지고 먹기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세워서 먹다보니

소스가 아래쪽으로 모아져서

소스가 막 흘러요

 

닦으면서 먹고 먹으면서 닦고..

ㅋㅋㅋㅋㅋㅋ

 

총평을 해보자면

일단 든든한 사이즈에요!

마치 전에 먹은 샐러드를 그냥

통으로 압축할 수 있는대로 압축하고

또띠아로 싼 느낌?!

 

맛은 스파이시라고 해서

좀 매운 맛이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지 않았고

스파이시소스보단 달달한 마요(?)느낌이 좀 더 강했어요!

 

 

단점은

너무 커서 그런가

골고루 맛을 보기 힘들었고

먹다가 소스가 막 흘러서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야채가 싱싱해서 좋긴했는데

당연한 말일 수 있지만

스파이시치킨도 차갑게 되어있었나봐요

전체적으로 음식자체가 차가웠어요

 

저는 그 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시 치킨랩

이걸 생각했었거든요

딴생각하고 갔으니..ㅋㅋㅋㅋ

그렇게 느껴졌나봐요ㅎㅎ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고 싱싱했는데

반개만 먹어도 물리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또띠아보다는 샐러드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샐러드>또띠아랩

 

그리고 다른 분 보니까

도시락?해서 소량의 밥이랑

토핑 골라서 나오는데

그것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그거 언제가 될 진 모르겠지만

나중에 먹어볼까해요 ㅋㅋ

 

다음에 맛있는 리뷰로 만나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