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뱅크] 토스뱅크 혜택 ATM 현금 인출 수수료 면제 체크카드 신청부터 발급까지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26. 15: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제가 어쩌다가 토스뱅크를 가입하고

체크카드를 발급했는데요,

 

체크카드 신청부터 발급,

토스뱅크 혜택

이렇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혜택

1. 실적 조건 없이 매일 최대 3,500원 즉시 캐시백

건당 만원 미만 결제시 100원
건당 만원 이상 결제시 500원

 

해당 혜택영역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택시

영화관

디저트

편의점

대중교통 

 

2. 모든 해외결제  무제한 3% 캐시백

 

 

3.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 3$ 면제

 

 

4.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

 

5. 전국 모든 ATM수수료 무료

 

6. 실물카드가 없어도 사용가능

 

그리고 무엇보다 

토스는 무료 송금이라!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가입하고 체크카드 발급했어요 ㅎㅎ

 

728x90

 

제가 가입할 때는 행사 늦었다고 해놓구

가입 축하금 5,000원을 주더라구요?

 

가족들은 이벤트 없을 때 해서

1원도 못 받았다더라구요 키키

 

역시 존버가 답..

나중에 만원 주는 거 아닌가 몰라여 ㅋㅋ

 

저는 오렌지 밀크 카드로 선택했고,

미리 카드번호나 카드 형태 알 수 있더라구요?!

 

 

블루그린 이런 거 하려다가

내 카드 블루가 있기도 하구

깔끔하니 오렌지밀크가 이쁘더라구요 ㅎㅎ

 

너로 정해따!

 

 

 

이렇게 언제쯤 받는다와 함께

국제라는 배송업체에서 배송해주는데

문의 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신청하니까 문자로 배송상태 및 안내문자를

바로 보내주더라구요!

 

저는 추석 전 날인가

딱 빨간 날에 걸려서 신청해가지고

좀 오래걸렸어요

 

 

SMALL

9월 8일 신청

-

9월 16일 배송완료

 

이렇게 되었던 것 같아요!

 

사실 배송 받는 날이

금요일이었는데 왠지

일찍 퇴근 할 것 같고

다음날은 주말이라

받던지 맡기려고

전화해봤더니

바로 **씨?

지금 올라가요 이래가지고

뻘쭘..

 

하필 전화해도 타이밍이..ㅋㅋㅋ

 

 

배송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본인이 받았을 땐 자동으로 등록해주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받자마자 날라와서 소름..

시간 오차도 없이..

 

 

카드는 이렇게 검정봉투에 담겨서 와요!

 

 

봉투 안에 안내서(?)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다른 사이트에서나 블로그 보면

안에 스티커 있다고 해서 

신나서 열었는데

없더라구요...?

 

나만 없어 스티커..

 

혹시 5000원이

스티커값..?

 

 

깰끔 그 자체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거 내지도 

신청하는 색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라는

기대(?)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다른 색 받은 분들은..

내지도 카드와 색상이 같았는지요..!!!

궁금쓰 ㅎㅎ

 

 

색상은 이렇게!

오렌지 밀크답게

반반 앞면은 오렌지

뒷면은 밀크 (화이트)에요!

 

사실 오렌지라기보단 조금

형광핑크레드? 이런색이에요!

보고 있으면 눈 아픈 색 ㅎㅎ

 

그래두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앞뒷면에

년,월 말고

카드번호나 CVC번호는 없어요!

 

귀찮긴하지만

토스뱅크 들어가서 확인해야해요 

 

 

 

 

 

그리고 OTP등록은

이렇게 폰 뒤에 대면 

바로 등록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제 폰이 문제인건지

위치를 못 찾은건지

사진에 있는대로 했는데

좀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몇번의 시도 끝에 성공-!

 

토스카드 아직 제대로 사용은 안 해봤는데

카드 혜택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만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