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면왕 김통깨] 김과 통깨를 넣은 고소한 감칠맛 라면 김통깨죽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28.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은 라면 신상!

맞져?

 

라면왕 김통깨를 가져왔습니당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와서

데려왔습니다

 

 

김통깨는 코요테 김종민이 요즘 광고하죠 ㅎㅎ

 

 

맨날 김종민이 아니라 김통깨에여

김이랑 통깨..?

김통깨 이러니까

뭔지 궁금하더라구요 

 

 

김통깨는 라면으로도 되지만

다 먹고 남은 국물에 김통깨죽도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728x90

 

막말로 그냥 라죽이져!

 

한국인 K-후식을 잘 저격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라면은 건면으로 

튀긴게 아니라 그냥 말린 면이였어요!

 

우리나라 건면 중에 대표적인게 

신라면 블랙!이 있죠

 

 

SMALL

 

저는 건면 블랙으로 처음 알았느데 혹쉬..

맞나?

 

 

라면 속에는 

건면, 분말스프, 후첨토핑, 조미유

이렇게 있는데

보통 조미유는 마지막에 넣잖아요!

 

근데 이거는 특이하게 분말스프 넣을 때

같이 넣으라더라구요

 

 

 

조미유랑 분말스프 먼저 넣어봤는데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이상태로만 먹어도 맛있겠다 싶은 느낌?

 

그리고 뭔가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깨라 그래서 맛이 참깨라면마냥

그런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후첨스프는 김이랑 통깨가 들어있더라구요!

 

다 끓이고 넣어줬어요

 

일단 면은 탱탱쫄깃해서 맛있었고

국물 맛은 처음에 맛 봤던 그 맛이 아니라

아쉬운 느낌이 강했어요

갑자기 김라면? 이런 느낌?

 

그리고! 고소한 라면 맛이라기보다는

갑자기 잔치국수 먹는 느낌이었구요!

 

그래서 엥 먼가 별로당 했는데

먹다보니까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나중에 다시 끓여먹어봤는데

라면이 되게 매력있었어요!

 

그냥 처음에 맛본 국물 생각했다가

갑자기 향 강한 김이 들어와서

아쉬웠던 것 같아요

 

라면 자체는 맛있고 좋더라구요!!

 

나중에 배만 안 차면 

김통깨죽 해먹어보려구요 ㅎㅎ

계란 풀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용

여러분도 먹어보세요!!

추천쓰 ㅎㅎ

 

 

다음에 맛있는 리뷰로 또 찾아올게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