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니아JUNIA] 광교 법조 프라자 스파이시치킨 파니니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30.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오늘도!

주니아 JUNIA 리뷰에요 ㅎㅎ

 

이제 주니아는 진짜로 마지막!

 

메뉴는 많은데 맛 하나씩 다 궁금해서 ㅎㅎ

 

2022.09.25 - [리뷰] - [JUNIA 또띠아랩] 주니아 수원광교점 스파이시치킨 또띠아랩 후기

 

[JUNIA 또띠아랩] 주니아 수원광교점 스파이시치킨 또띠아랩 후기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미용실같은 가게 2022.09.14 - [맛집] - [JUNIA] 주니아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 또띠아랩 수원광교점 용호당 쿠키 [JUNIA] 주니아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

acorn-life.tistory.com

 

저번에 포스팅하면서 스파이시치킨이 차가운 느낌이 있었어서

별로였던 기억에.. 다른 거로 시켜볼까하다가

실패를 만회(?)하고 싶어서

이번 파니니 토핑도

스파이시치킨 파니니 로 선택했답니다

 

 

파니니는 간단하게 

길게 빵  하나랑, 포크, 나이프 이렇게 나와요 ㅎㅎ

 

 

얼핏보기엔 치킨이 아니라 김치처럼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뜨끈뜨끈하게 잘 나와서

먹어보려고 포크로 찍었는데..ㅋㅋㅋ

 

728x90

 

파니니 빵이 바삭하게 나와서

무슨 토르가 망치로 땅 부순 것마냥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파니니가 그냥 빵처럼 쫀득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표면이 단단해서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푸석한게 아니라

겉면만! 바삭해요

 

 

나이프로 잘라서 갈라보면

스파이시치킨모짜렐라/체다치즈

정체불명 하얀소스, 토마토,

바질페스토가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에 스파이시 치킨만 많이 들어있었고

바질페스토가 없었으면 

물려서 못 먹었을 것 같아요!

 

저번에 또띠아랩처럼..!!

 

 

SMALL

 

바질이 이상하게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 같더라구요?!

향이 세긴 한데

그 향 때문에 오히려 먹기좋더라구요

 

 

 

썰어먹다가

파니니가 안에 내용물

다 토해낼 거 같아서

그냥 들고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샌드위치 못지 않게 먹고 왔답니다

 

치즈도 적절히 들어갔고

중간에 바질이랑 토마토가

중화시켜줘서 맛있던 것 같아요!

 

다음엔 속에 다른 메뉴.. 먹을 거에요..!

스파이시치킨 자체가 맛 없는 것 같아요

 

헤헤

다음엔 주니아 말고 다른 리뷰 들고 올게용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