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곱분이 곱창] 돼지곱창 알곱창 막창 오돌뼈 직화모듬 경기광주 경안점

맛집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10. 1.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여러분 혹시 곱분이 곱창 아시나요?

 

곱분이 곱창은 소곱창이 아닌 

돼지곱창집이에요

 

저는 SNS로만 보고 한번도 못 가봤는데

가족들이랑 영화보고 집에 가는 길에

다같이 간단하게(?) 곱창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

 

출처: 네이버지도 거리뷰

위치는 경기광주 경안동에 

먹자골목쪽에 있어요!

 

 

내부는 정말 아담해서

 

보이는 거 + 바깥자리 2자리가 끝이에요!

 

 

메뉴판은 내부에 칠판에도 적혀있는데

저는 멀리 앉기도 했고 

눈이 안 좋아서 안 보이더라구요 ㅋㅋ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인지..!

상에 하나씩 이렇게 붙어있어요

 

저희는 철판을 먹을지 직화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일단 저희는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먹을 거라

직화모듬(2인분) 28,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바로 밑반찬 갖다줬는데

먼저 오뎅탕이에요!

 

 

728x90

 

오뎅탕 비쥬얼은 진짜 ㅋㅋㅋ

그냥 물에 댕강~

오뎅 몇개 넣어둔 비주얼..??

처음에 엥?

했는데 ㅋㅋㅋ끓어서 먹어보니까

맛이 오뎅탕이더라구요 

싱겁지도 않고!

 

 

그리고 밑반찬은 

양파절임이랑

각종 소스류! 마늘/고추 이렇게 나오는데

 

 

SMALL

 

저기 저 와사마요가

진짜 매력있어요

 

만약에 가면 이거 무조건

곱창에 찍어 먹어야해요!

 

 

이제 진짜 정말 메인!

 

직화모듬인데

직화래서 저는 철망으로 된

사각 그릴에 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릴에 익혀서 무쇠 불판에 나오더라구요!

 

불판엔 직화모듬 이외에

부추랑 옥수수마카로니도 같이 나와요

 

전체적으로 직화라 그런가

불향이 강했고

흡사 직화 닭발 그 특유의 맛같기도 했어요

 

곱창 별로 안 좋아하는 엄마도 그렇고

하도 SNS에서 유명했었으니까

광고빨이겠거니하고 별 생각 안 했는데

다들 생각한 것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맛있게 먹고 왔구요 ㅎㅎ 

 

넷이서 2인이었지만

술도 남았고 아쉬운 느낌에

1인 더 추가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용 ㅎㅎ

 

부추도 허여멀건 그냥 풀 갖다 둔 것 같이 생겼지만

간도 다 되어있고 부추에 고기 하나 올리고!

와사마요 하나 더 오올리고~

해서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여러분도 드셔보세유 추천추천~!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