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샘토참숯닭갈비] 강원도 춘천 닭갈비 샘토참숯닭갈비 큰아들네

맛집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10. 23. 11: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여러분,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닭갈비는 철판, 숯불 두 종류가 있는데
둘 다 각자의 매력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다!
이거는 숯불닭갈비인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희가 여행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춘천에 위치한 숯불닭갈비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어요
근데 대신! 실내 실외가 있었어요

728x90


실외는 분위기가 좋아서 가고싶었는데
저희는 너무 추워서..
실내에 자리잡았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크게
숯불 메뉴 / 세트 메뉴 / 식사 메뉴 / 주류
되어있고,

저희는 넷이 갔지만
굳이 세트일 필요가 없어서

SMALL


시작은 고추장 양념 닭갈비 2개
막국수 1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2인당 1개씩 세팅 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숯불이랑 철판도 같이 셋팅해줬는데
진짜 널찍하더라구요

판도 크고, 숯불도 엄청 크게 담아주고!

첫인상은 합격!

닭갈비도 같이 셋팅해줬는데
1인분당 2덩이씩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비주얼 대박이져 ㅎㅎ

화로도 크니까 한번에 고기를 다 얹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하나 하나 해서 오래 걸릴 필요도 없구!

먹을쯤 해서
주문했던 막국수도 같이 나오는데
막국수엔 인삼이 같이 나와요

처음에 그냥 인삼부분만 보고 위에
풀떼기 떼어냈더니
엄마가 그것도 인삼이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다다닥 얹었어요 ㅎㅎ

진짜 숯이 많으니까
닭갈비 숯불향이 진짜 세게 들어와서
한입 먹고 "아, 역시"
다들 차도 막히고 힘들었어서
지쳐서 갔었는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막국수는 살짝 물도 아닌 비빔도
아닌 느낌이라
읭? 싶었는데
오묘하게 맛있더라구요!

둘다 완벽!

근데 별로 다 배가 안 고파서
적게 시킨거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흑마늘간장구이로 2개 더 주문하고
막국수도 추가 ㅋㅋㅋㅋ

확실히 색상이 다르죠 ㅋㅋㅋ
이것도 나름 맛 있었는데
저희는 고추장 먼저 먹고
좀 비교적 간이 약한 흑마늘을 먹었더니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먹게되면
간이 약한 애들부터 하나씩 먹다가
고추장을 먹어야겠더라구요 ㅎㅎ

존맛탱-


그리고! 여기 닭갈비는
포장 배달도 되나보더라구요

배달이나 포장으로
3인분 주문하면
3인분 추가
더 준다고 하네요 ㅎㅎ

배달 시켜먹어도 쏠쏠할 거 같아요

저희도 다른 곳 가려다가
재고소진으로 못가서
그냥 아무데나 가자! 해서 갔던 건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혹시 여러분들 춘천 갈 일있으면
샘토 닭갈비 추천이에요!!


다음에 또 맛집으로 만나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