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리아치킨] 두리아치킨 탄벌점 숯불바베큐전문점 한식바베큐 매운바베큐 치킨맛집

맛집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3. 7. 14. 12:0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요며칠 다이어트한다고

가족들이랑 저녁 식사하고 야식도 안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다같이 이야기하다가

옛날 바베큐가 먹고싶어서 

갑자기!!

두리아치킨 탄벌점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집이랑 가까워서 금방 걸어서 갔는데요

 

어딘지 모르고있다가 갑자기 발견해서 (?)

간판을 찍을 새 없이 들어가버렸어요..ㅋㅋㅋ

 

무튼!

 

 

내부는 이렇게!

옛날 느낌이 많이 담겨져있는

정겨운 공간이에요

 

 

SMALL

 

실제로는 앞부분과 안쪽까지 자리가 있는데요

단체로 오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안쪽 깊은 쪽에 앉으려했는데 정리하셔서 그런건지

아무 흔적이 없는데 공사해서 지저분하다는 ..(?)

이야길 하셔서 다른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가게에는 부부가 운영하시는 건지!

남자 사장님이랑 여자사장님 두 분이 계셨는데

친절하셨어요 ㅋㅋㅋ

 

 

728x90

 

가끔 이런 곳은 옛날 생각에

좋아서 찾아가면 사장님들이 불친절하고 그래서

기분 상해서 돌아오는데

여기는 사장님들이 친절하셨어요 ㅎㅎ

 

 

저희는 목표가 하나!

한식 바베큐와 그에 맞는 생맥주하기 위해 

찾아온 거기 때문에 바로 주문하고 앉았어요

 

그랬더니 바로 주시는

기본 셋팅!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

강냉이!

 

알져 옛날 감성은 무조건

샐러드도 케챱 마요네즈

ㅋㅋㅋㅋㅋㅋ

 

하 다시 사진보니까

그 감성에 정신 못차리겠네유 ㅎ

 

 

그리고 바로 나온 생맥주에요!!

 

지인짜 생맥주를 오랜만에 마셔서(?)그런가

정말 시원하고 

뭐가 뚫리는 기분마냥 ㅠㅠ

너무 좋더라구요

 

헤헤 근데 한잔을 다 비워갈 쯤인가..

반 이상 마셨을 쯤해서 

메뉴가 드디어 나왔어요!

 

 

이게 그 한식바베큐에요!

 

어우 정말 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올라간 소스를 살짝 맛봐보니까!

 

매운 양념이 듬뿍 올라가서

매콤달콤한데

진짜 은은하게 매운맛이 확 올라왔어요!

 

 

먹기 좋은 닭 하나 골라서

잘 찢어서 보이게 찍었는데

 

요즘 카메라 뭐가 문제인건지 ㅠ

보기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굳이 잡아줘도

촛점을 잘 못 잡더라구요 ㅠㅠ

 

근데 닭은 진짜

잡내 이런 거 하나도 안 나고!

뻑뻑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 촉촉하게 해서 

맵게 먹으려고 사장님께 매운 소스

더 부탁드렸는데

 

한식 주문할 때

사장님이 저희보고 쌔~ 했는지

매운 소스 많이 얹어주신 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하 또 가고싶네요 ㅋㅋ

 

원래 저희는 옛날 호프집같은 느낌에

저런 바베큐치킨을 좋아했고, 찾았는데요

 

요즘 그런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ㅠ

예전에는

훌랄라 숯불바베큐, 코리안 숯불바베큐

이런 곳이 많았는데 

요즘 기름진 거를 사람들이 많이 원해서 그런가

튀긴 거 뿐 잘 안보여서 너무 아쉬웠는데

여기가 마침 집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다음에 또 메뉴 생각나면 와야겠어요 ㅎㅎ

 

너무 먹고싶은거..!!!

 

 

그리고!

저희가 바베큐 치킨집을 가고싶은 이유 중 하나가

저런 양념류를 시키면

메뉴 끝에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면을 추가해서

비벼먹는게 진짜 짱이거든요..ㅠㅠ

 

근데 여기는 아쉽게도 라면은 안 팔더라구요

 

라면사리 파는 바베큐집 아시는 분 ㅜㅠ

댓글 달아주세오..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