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펜슬 촉&커버] 아트박스 애플 아이패드 아이펜슬 펜슬 팁 & 커버

리뷰

by 도도한 도토리미 2022. 9. 20.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도토리미입니다!

 

제가 올해 1월에 아이패드를 구매했는데요

겸사 그림도 그릴 겸 아이펜슬도 구매했었어요

 

근데 잘 쓰고 있다가 며칠전에보니까

어느순간에 아이펜슬 촉이 사라진 거 있죠..

 

어쩐지 불안하긴 했어요

펜슬 쓸 때마다 펜촉이 왜이렇게 잘 돌아가는지

가끔 터치가 안 돼서 보면 

거의 떨어지기 직전

펜슬 촉이 다 돌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애플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려했더니 2만5천원..

물론 촉이 4개긴 해요

 

고민하다가

귀찮아가지고

언제 주문하나 싶어서 

그냥 오프라인으로

아트박스에 가서 구매했어요!

 

 

정말 쪼꼬맣게 생겼죠?

 

그래서 아트박스 가서도

 찾는데 꽤나 걸리더라구요..

 

 

이거는 펜슬촉도 있지만

펜슬 커버도 있어요!

 

728x90

 

펜슬촉2개 펜슬 커버 2개

총 4개

10,900원이에요!

 

 

펜슬 촉이랑 커버는 그냥 덜렁 들어있거나

플라스틱 틀에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기분탓인지

기존 정품 애플 펜슬 펜촉보다

얇고 작은 느낌이더라구요 

 

 

일단 펜촉을 돌돌 돌려서 꽂아줬는데

합쳐두니까 예상했던 거와 달리

크기가 맞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 기분탓이었나봐요 ㅎ

 

SMALL

 

 인터넷에서 정품이 아니어도 

주문하려고 보니까

호환이 안 돼서 안 된다는 말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몰라서

바로 그어봤는데 

안 그어지는 거............

동생이랑 벙 쪄서

아..? 설마.. 제발

이러고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펜에 배터리가 없어서 

그런 거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동 잘 됩니다 ㅎㅎ

 

 

 

그리고 펜 커버는 처음이라

한번 써봤는데 

커버가 진짜 얇은 고무로 되어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이게 마모되는 걸

줄여준다고 하는 것 같은데

 

커버가 딱 맞는 것도 아니고

크기가 좀 크고 얇아서

밀리고 고정이 안 되더라구요

 

커버는 좀 별론데!

저는 그냥 쓰려구여

커버용으로 껴서 그냥 두기에도

별로인 느낌..!!

 

펜슬 촉은 쓸만한 것 같아요 ㅎㅎ

 

급한대로 필요하면 

근처 아트박스에 가서 구매하세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 적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